잽잽펀치! 야놀자는 이렇게 마케팅합니다

일하는모습

삶은 문제해결의 연속입니다.

기자가 알기로는 그렇더라고요.

 

1. 해결해야 하는 문제가 있고

2. 내가 가진 리소스들, 장점과 약점을 생각하고

3. 그걸 기반으로 액션플랜을 짜서 실행을 하고

4. 반반무많이 치킨과 함께 스스로를 대견해하고

5. 이 과정을 반복하는

 

그런거요.

 

기본

기업도 마찬가지죠.

 

qqq

(사진=야놀자)

 

야놀자.

 

마케팅하기 쉬운 서비스는 아니에요.

모텔 예약 서비스로 시작했잖아요.

 

능글

난이도가 좀 있죠?

 

궁금

가진 리소스.

어떤게 있을까요?

 

웃음

600억 투자를 받았습니다.

총알이 많아요ㅎㅎㅎㅎ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는 인재전쟁이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신영주 기자

신영주 기자

새롭게 뭔가를 해보려는 사람들과 조금은 다른 꿈을 꾸는 사람들의 좋은 기록자가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