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소비’ 역직구 흥행…○○가 다했다

‘국경없는 소비’인 역직구가 우리 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고 있습니다.

 

역직구는 해외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국내 판매자 상품을 사는 건데요.

 

1)특정 도메인이 있는 개인 쇼핑몰

 

2)중국 글로벌 티몰, 미국 아마존 등

해외 유명 온라인 쇼핑몰

 

3)G마켓 글로벌샵, 글로벌 11번가 등

국내 오픈마켓의 글로벌숍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해외 직접판매’라고도 불립니다.

 

(사진=통계청)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역직구 거래액은

약 2조9510억원으로 3조원에 달했습니다.

 

전년보다 약 28.7% 늘었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지식콘텐츠, 잘 만들고 잘 알리는 방법!"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박민영 기자

박민영 기자

글로벌 IT, 스타트업을 담당합니다. 독자의 궁금증을 먼저 탐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