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소비’ 역직구 흥행…○○가 다했다

‘국경없는 소비’인 역직구가 우리 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고 있습니다.

 

역직구는 해외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국내 판매자 상품을 사는 건데요.

 

1)특정 도메인이 있는 개인 쇼핑몰

 

2)중국 글로벌 티몰, 미국 아마존 등

해외 유명 온라인 쇼핑몰

 

3)G마켓 글로벌샵, 글로벌 11번가 등

국내 오픈마켓의 글로벌숍에서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박민영 기자

박민영 기자

글로벌 IT, 스타트업을 담당합니다. 독자의 궁금증을 먼저 탐구하겠습니다.